한가위! いろいろ 2009. 10. 2. 17:28


내일이면 한가위로군요.

다들 한가위 잘 보내시길-!

그러고보니 최근 몇해동안 친지들을 뵈러 못가본듯한 느낌이로군요;


  • Favicon of http://chube.wo.tc 츄베룹룹 2009.10.02 17:52

    kk 정말 실감나는 추석 이미지.
    시리스님도 즐거운 추석 되시길...

  • Akari 2009.10.02 22:35

    하늘의 풍성한 달만큼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p.s 전 고3크리.. 공부한답니다.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3 04:00 신고

      한가위 잘 보내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 makura 2009.10.03 05:51

    추석이라고 하는데 저는 학교를 갔다오느라 실감이 잘 안나네요.
    (참고로 10월동안 노는날이 없더군요...orz)

    뭐튼 간만에 송편도 먹어봤습니다..ㅎㅎ

    한가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3 08:16 신고

      뭐 그래도 조금만 있으면 할로윈과 땡스기빙데이니깐요.
      땡스기빙 브레이크와 크리스마스 브레이크. 계속 이어져 있으니 잠깐만 있으면 계속 숨돌릴 수 있을듯 하군요. ㅎ

      어쨌건, 한가위 잘 보내세요-.

    • makura 2009.10.04 12:48

      뭐 할로윈은 휴일도 아니고 보니까 토요일이더라구요.
      작년에 아파트살때 문 막 두들기길래 일부러 불꺼놓고 자는척했던 기억도 납니다...-ㅅ-;
      (기숙사 살때도 좀 시끄러워서 짜증났었다는...)

      땡스기빙은 11월 말인데 이때 추수를 해서 감사를 한다는게 이해는 안되요. 9월 말이나 10월 초면 이해를 해도.

      저번에 놀았던 욤 키퍼(or 키푸르)이후로 이제 휴일은 없을듯 합니다. 콜럼버스 데이는 원래 놀았는데 저희 학교는 안논대요.
      (미국에서 콜럼버스 데이는 이제 휴일로 취급 안하는거 같습니다. 콜럼버스는 미국을 발견한 사람이 아니고 엄밀히 따지면 카리브해의 인근을 발견한 사람이고, 또 미국인들 입장에서는 살인자와 약탈자로 묘사되니까요. 그럼 차라리 아메리고 베스푸치가 미국을 발견한 날이라도 놀지...ㅜㅜ)

      그래서 땡스기빙은 11월 말인데 그거 놀고나면 또 기말고사기간이라서 맘대로 땡스기빙도 못놀거 같습니다. 어디 좀 가고 싶어도 가더라도 제대로 못놀거 같아요.ㅜㅜ

      그리고 12월 중순에 종강하면 이제 또 성적표 보고 또 다음학기 수강신청에 이것저것 하다보면
      크리스마스+뉴이어인데 미국은 아시다시피 겨울방학이 짧으니 2월쯤이면 다시 개강하거든요...

      봄에는 뭐 이스터랑 프레지던트 데이랑 이것저것 있는데 그때도 그렇게 많이 노는것 같진 않습니다;; (워낙 저희학교가 잘 안놀아서;;)


      그러다보면 어느새 또 1년이 가겠죠...orz

      그렇게 3년을 보냈으니 이번엔 한번 한국에도 들어가보고싶은 심정입니다.ㅜㅜ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4 14:35 신고

      할로윈은 휴일이 아니더라도 뭔가 항상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가장파티는 아니더라도, 파티같은것이 항상 있었던듯 하구요. ... 가끔 기숙사를 습격하는 꼬마애들이 무섭긴 했지만 ㄱ-;

      콜럼버스 데이는 동부에서만 쉬나봐요? 제가 있던 중부지방에는 없었던듯한 느낌입니다. ;;

      뉴이어 브레이크 (or 크리스마스 브레이크) 가 3주였던가.. -_-; 무척이나 짧은. 뭐, 이 때는 여행다니라는 브레이크죠 뭐. 3개월짜리 서머브레이크와는 너무나도 차이가 나는.. ;;

      근데, 이스터브레이크는 안쉬나보군요? 저희는 카톨릭계열 학교였던지라, 왠만한 성일은 다쉬고(!) 이스터브레이크도 1주일정도 되었었죠. :3

      외국에 있다보면 왠지 모를 향수병에 쉽게 걸리는거 같습니다. .. 하지만, 한국에 오면. .. ... 나가고 싶습니다. -_-;

  • ARX8레바테인 2009.10.03 10:34

    앗 이제봤다;;;;
    시리스님도 한가위 잘보내세요^^

  • 완소미쿠 2009.10.04 00:07

    흐음...
    이미 12시 지나서
    추석이 넘어가 버렸지만...ㄷㄷ

    그래도 한가위 잘 보내셧길(과거형ㄷㄷ)바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