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연희무쌍, 드디어 그 첫번째 편이 시작되었군요.

보시는바와 같이 니코동 생방송이라 화질도 정말 형편없지만요. (글자를 하나도 못읽겠더군요;)

특전도 있으니 이 선행방송분도 고화질로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도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뭐 어쨌건 간단한 평을 말하자면 .. 1기인 연희무쌍에 비해서 약간! 수위가 높아졌습니다. (그래봐야 그게 그거인듯 하지만;)

거기다 1기와 이어지는 내용인것으로 보아, 오리지널 스토리로 가려는거 같군요.

그럼 재미있게 보시길-.

선행방송분은 구하기 힘드실거 같아 살짝 붙여둡니다.


>>真・恋姫†無双 第01話 선행방송 자막<<


  • Favicon of http://kyou.wo.tc Kyou 2009.10.02 20:43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오늘 자막이 두 작품이 있네요;;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2 21:18 신고

      화이트 앨범과 츤데레포(!) 인가요. 살짝 츤데레포도 건드려보고 싶기도 한데.. 성검이랑도 살짝 시간도 어긋나게 나와줘서 ... 뭐, 많은분들이 만드시니 그냥 가볍게 감상이나.. (먼산)

  • 유비 2009.10.02 21:20

    감사합니다. ^^

  • 영상개화 2009.10.02 22:33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ㅅ' 2009.10.02 22:43

    에에 카즈토는안나오는건가요!
    ㄷㄷㄷ 수고하셨습니다 영상이나자막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3 04:01 신고

      연희무쌍에서 이어지는 내용인듯 하여 카즈토는 안나올듯 하군요. '');;
      재미있게 보세요-.

  • 카르나인 2009.10.03 00:42

    감사합니다~^^
    선행방송 한줄 몰랐네요...영상이 안떠서 몰랐네요;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3 04:01 신고

      아무래도 선행방송이다보니 화질도 별로 안좋고; 그래서인듯. 재미있게 보시길-.

  • makura 2009.10.03 05:54

    이것저것 시작하는 느낌입니다. 근데 지금 저번분기 작품 처리하기 바쁜고로 나중에 밀릴듯 싶네요..ㅜㅜ

    마침 이제부터 시험기간이고 이것저것 바쁠때라서 10월 신작을 제대로 따라잡을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연희무쌍은 보던거니 볼려고하는데 신캐릭터도 나오니 기대되네요.ㅎㅎ

    하튼 이번 신작들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3 08:13 신고

      뭐, 천천히 하나씩 보다보면 더이상 볼게 없어질 때도 있는거죠. 어찌되었건 더 중요한 것은 학업이니깐요. :3

      그럼 재미있게 보세요 .. 라지만, 화질이 별로 안좋군요.

  • 완소미쿠 2009.10.04 00:06

    수위가 높아졌나요ㅇㅅㅇ;;
    클박에서 받으려니 19금 처리 되잇더군요ㅋㅋ;;
    1기때는 없었던거 같은데 말이죠ㅎ

    그나저나 선행이라
    좋은 화질은 못구하겠네요ㄷㄷ..

    그래도 나름 기대 되는 작품ㅋ
    이번분기도 신세좀 질게요!ㅋ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4 11:28 신고

      1기에 비해서 판치라가 약간 늘었다죠;

      화질은;; 니코동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어서 무척이나 안좋다죠;

      그럼 이번분기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Favicon of https://zulet.tistory.com 쭈렛 2009.10.04 09:25 신고

    하악.. 이건 뭐..
    제가 대전 갔다온 사이에 나와버려서 ㅠㅠ
    지금 당장 봐야겠습니다.
    siris님 수고하셨어요 ㅎㅎ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4 11:26 신고

      대전에 큰집이 있으신가보군요.

      어차피 월요일에 정식 방송이 시작되니.

      지금 올라와있는 것은 조금 화질이... .. 기존 니코동 영상들 보다도 더 안좋답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세요-

  • makura 2009.10.04 13:04

    그러고보니 영상 찾기 힘들어서 링크해주신 걸로 볼려고 보니
    100명이 이미다 찼다네요. 빅파이의 한계인듯...ㅜㅜ

    뭐튼 저는 정식 영상때까지 기다려야할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siris.kr Siris 2009.10.04 14:21 신고

      아마 최초의 1기 op 라이브 씬은 삭제될듯 하지만, 그것을 위해서 이상한 화질의 ;; 니코영상을 보느니 차라리 월요일 아침을 기다리시는게 나을듯 싶기도 합니다.;

  • Favicon of https://sylhaven-lyrics.tistory.com Syl 2009.10.04 18:33 신고

    잘받아갑니다 ^^